한국시간으로는 6월 12일 밤(미국 나스닥 개장 시각에 따라 대략 6월 12일 밤~6월 13일 새벽)로 보면 됩니다. 한국 개인투자자(일반 개미)는 직접 공모주 청약은 사실상 어렵고, 상장 후에는 미국주식 계좌로 매매 가능한 시점부터 살 수 있습니다.
반응형
'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TIGER 미국우주테크 괴리율 8%, 팔까 고민만 다섯 번 한 날 배운 것들 (0) | 2026.06.12 |
|---|---|
| 오늘 개막한 2026 월드컵, 입 가리면 레드카드? 바뀐 규칙과 한국 일정 정리 (0) | 2026.06.11 |
| 곱창 대창 막창 양 천엽, 어디 부위인지 십 년 만에 알았어요 (0) | 2026.06.10 |
| ETF 세 개를 뜯어보고, 저는 아무것도 안 샀습니다 (1) | 2026.06.08 |
| SpaceX가 상장하면 내 로켓랩은 우째 될까? (0) | 2026.05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