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기

SPACEX 상장일은 한국시간으로 언제? 개미(개인투자자)들은 언제 살수 있나요???

콩나물국밥 2026. 6. 11. 10:17

한국시간으로는 6월 12일 밤(미국 나스닥 개장 시각에 따라 대략 6월 12일 밤~6월 13일 새벽)로 보면 됩니다. 한국 개인투자자(일반 개미)는 직접 공모주 청약은 사실상 어렵고, 상장 후에는 미국주식 계좌로 매매 가능한 시점부터 살 수 있습니다.

반응형